티스토리 뷰

다음무료꿈해몽풀이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6월이네요.

모두 몸 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D

오늘은 꿈해몽풀이에 관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인상깊었던 꿈을 꾸고 나면 저는 꼭 꿈해몽을 찾아보곤 했는데요.

즐겨찾던 사이트인 다음무료꿈해몽풀이 서비스는 아쉽게도 종료되어버렸더라구요.

비슷한 사이트 중 괜찮은 다른 곳도 많은데, 

그 중 대표적으로 네이트 꿈 해몽 서비스를 좀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먼저, 네이트 운세-꿈해몽 코너로 접속해 주세요.

위에 써 드린 주소를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시거나,

네이버에 '네이트꿈해몽' 또는 '네이트운세'라고 검색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요즘들어 꿈자리가 뒤숭숭한데,

특히 죽는 꿈을 그렇게 꾸더라고요.

꿈은 반대라고들 하지만, 그래도 뭔가 속시원하게 해몽을 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창에 '죽음'이라고 입력해 보았습니다.

아니면 '자주 찾는 검색 분류'에서 원하시는 분류를 클릭만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세상에나, 같은 죽음이라도 이렇게나 많은 종류가 있네요.

어명으로 사약을 마시고 죽는 꿈부터,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까지.

사실 제가 캡쳐해 올린 사진 말고도 훨씬 더 많은 종류가 있었답니다.




그 중 몇 개를 클릭해 보았어요.

먼저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죽는 꿈'

역시나 했더니 아니나다를까 정말 좋은 꿈이네요.

이런 꿈 꾸면 정말 소원이 없을 것 같습니다.

대체로 자신이 죽는 꿈은 다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엔 다른 것을 클릭해 보았어요.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 등으로 덮어놓는 꿈'

제목 자체도 조금 섬뜩한데, 점수도 낮은 걸 보니 안 좋은 꿈인것 같네요.

하긴 누가 죽은 상황도 아니고, 이미 죽은 시체를 덮는 걸 보면 뭔가 은폐하는 느낌인가봐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금 주의해야겠습니다.


혹시 다른 꿈도 궁금하시다면 다른 키워드를 넣고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네이트 꿈 해몽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좋은 꿈이건 나쁜 꿈이건 100% 신뢰할 바는 못 되니

어떤 꿈을 꾸시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평안한 하루 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