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꿀팁

동네에 초밥집도 괜찮더라구요

뉴미디어 2017. 10. 13. 10:38

동네에 초밥집도 괜찮더라구요 




오랜만에 초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비오는 날엔 회먹으면 안된다지만,,,,,

초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초밥먹으러 고고 !!!

동네초밥집인데 생긴지 오래됐는데 한번도 가보진 않았어요 

근데 ,,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제 초밥먹으러 멀리 가진 않아도 될꺼 같아요

전 연어 마니아 답게 연어초밥만 ㅋㅋㅋ

친구는 모둠초밥으로 ~

친구가 한턱쏜다고 하네요 

잘먹었으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