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사무소 업무시간 확인방법

동사무소는 요즘은 주민센터라는 이름으로 불리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아직 동사무소가 익숙한거 같네요 

이름이 또 바뀐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동사무소를 방문하실때 업무시간이 끝나고 방문하셔서 헛걸음 하신분들 

있으시죠 ??




애써 시간내서 찾아갔는데 업무시간이 끝나 일을 보지 못한다면 정말

허무할꺼 같아요 

그래서 가시기 전에 동사무소 업무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꺼 같네요 





동사무소 업무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상에 궁금하신 동사무소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되요 

전 범어동 주민센터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범어동 주민센터를 검색하니 

검색의 결과가 이렇게 보여진답니다 

범어 1동부터 범어 4동까지의 동사무소

위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동사무소 업무시간이중 범어 1동 주민센터의 동사무소 업무시간을 알아보려면

클릭을 해주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약도까지 확인이 가능하시네요 




동사무소 업무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동사무소 업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네요 




동사무소에대한 위치까지 이렇게 나와있으니 혹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선

위치 확인도 간편하게 가능하시겠네요^^



댓글